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암웨이

유틸리티 링크 및 통합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통합고객센터 장바구니

서브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Home >통합고객센터 >암웨이 서비스 센터 >품질 보증제도

품질 보증제도

고객님들께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암웨이 서비스 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국암웨이 만족 보증제도

한국암웨이 만족보증제도에 의해 제품 구입 후 일정기간 제품을 사용한 후“만족스럽지 않다”고 판단이 설 경우 제품을 구입한 ABO에게 반납 할 수 있습니다.

한국암웨이 만족 보증제도
품목 불만족 반품 기간 재고 반품 기간
이스프링 정수기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
엣모스피어 청정기
소모품(필터카트리지, 필터, UV램프 등) 개봉 또는 사용 후 불가

품질 보증제도

한국암웨이는 정상적인 사용 중에 문제가 발생될 경우 각 제품별 품질 보증기간을 정해 제품 품질을 보증하고 있습니다.

품질보증기간
품목 품질보증기간 부품보유기간 내용연수
이스프링 정수기 2년 7년 7년
엣모스피어 청정기 2년 5년 5년
쿨터치 비데·골드&실버 2년 6년 6년
품질보증이 적용 되지 않는 경우
  • 사용자 설명서에 나와 있는 사용지침을 따르지 않거나 다른 용도로 사용 한 경우
  • 남용, 사고, 물리적 손상, 부적절한 설치나 사용, 개조 또는 정비 때문에 손상된 경우
  • 제조업체에서 권장하지 않은 부품이나 액세서리의 사용 때문에 생긴 결함이나 성능 저하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암웨이 제공 설치키트가 아닌 임의적 개조 및 변경(정수기 경우 냉온 정수기 연결, 냉장고 연결 등)
  • 가정용 이외의 용도로 사용한 경우
  • 시리얼 번호를 훼손하여 구입일자가 확인되지 않은 경우
  • 사용자 설명서 미숙지로 제품 고장이 아님에도 서비스를 요청하는 경우
  • 소비자 과실에 의한 고장(충격, 임의분해, 훼손, 부주의 등)
  • 천재지변(낙뢰,화재,염해,수해 등)에 의한 고장
  • 외국에서 판매된 제품
  • 정상 구매 경로가 아닌 경우 (쇼핑몰 사이트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