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topBnr_161021_online_survey_ABO자격갱신하기

암웨이

유틸리티 링크 및 통합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통합고객센터 장바구니

서브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Home >통합고객센터 >암웨이 서비스 센터

암웨이 서비스 센터

암웨이 서비스 센터에서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관련 서비스를 비롯해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암웨이 서비스 센터 이용안내

Amway Service Center 더 가까이, 더 다양하게! 쇼핑과 서비스를 한번에! 암웨이 서비스 센터는 고객님이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 더 높은 고객만족을 실현할 것입니다. 고객 여러분의 많은 이용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 서비스가 더 빨라집니다 암웨이 서비스 센터로 직접
    접수한 A/S는 1시간 이내
    서비스 가능 (고장원인과
    증상에 따라 서비스 소요
    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센터가 더 가까워집니다 전국 15개 AP 중 12개 AP에
    암웨이 서비스 센터 오픈.
    집에서 가장 가까운
    서비스 센터 이용 가능
  • 서비스가 더 다양해 집니다! 보다 다양한 상담, 수리 및
    데이터 측정, 부품교체 등의
    전문 서비스 제공
  • 쇼핑과 서비스를 동시에! 더욱 편리하게! AP 내 쇼핑과 함께 A/S를
    동시에 해결하는
    ONE STOP SHOPPING!

암웨이 서비스 센터 운영 시간

암웨이 서비스 센터 운영 시간
암웨이 서비스 센터 강남, 강서, 분당 ABC,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창원, 울산
청주, 전주, 강릉
평 일
(월 ~ 금요일)
10:00 ~ 20:30
(수리 서비스 접수 마감 18:30)
10:00 ~ 19:00
(수리 서비스 접수 마감 17:00)
주 말
(토요일)
10:00 ~ 18:00
(수리 서비스 접수 마감 16:00)
휴점

※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점

기술지원센터 이용 안내

기술지원센터에서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부가서비스의  문의 및  설치/ 수리 서비스 상담 업무를 수행합니다.

080-080-4949 (무료전화), 1588-0080 (발신자 요금부담) : 이용시간 - 월~금 09:00 ~ 20:30, 토요일 09:00 ~ 18:00 (공휴일 제외)

제공서비스

이스프링 정수기 Dual Action 압축 카본 필터 여과와 흡착을 통해 유해 성분은 제거하고, 몸에 유익한 미네랄은 그대로

모델명 : 이스프링 정수기 (100188K, 100189K)

사이즈 : 178 * 327 mm

품질 보증 기간 : 구매일로부터 2년

소모품 교체주기 안내 필터 카트리지 : 12개월 사용 후(이 기간내에라도
 정수량이 5000리터가 되면 교환해야 함)
전환기 및 튜브 : 2년 사용 후

NSF 인증 : ANSI/NSF 기준 42, 53, 55, 401에 따라 시험을 거쳐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스프링 정수기제품정보 상세보기
Atmosphere 공기청정기 Beyond Air 좋은 공기 그 이상 영국 알레르기 재단 14개 항목을 모두 통과한 세계판매 1위 공기청정기

모델명 : 엣모스피어 공기청정기 (100176K)

사이즈 : 가로 381 * 세로279 * 높이 737 mm

품질 보증 기간 : 구매일로부터 2년

소모품 교체주기 안내 탈취필터 수명 : 4 ~ 12개월(사용자 습관- 풍량과 작동
시간에 따라 상이)
집진 필터 수명 : 3 ~ 60개월(먼지감지 센서 측정 값 및 사용자 습관- 풍량과 작동 시간에 따라
상이)

아트모스피어 청정기제품정보 상세보기

암웨이 서비스 센터 표준 단가표

암웨이 서비스 센터 표준 단가표
제품 보증기간(2년) 이내 보증기간 이후
정수기 무료 10,000원
청정기 무료 16,000원
비고
  • 부가세 포함
  • 부품비 별도 청구
  • 서비스 센터 직접 방문 기준이며, 기사 또는 택배 픽업 시 별도 비용 발생 함

부가서비스

비데 클리닝 서비스

비데 클리닝 서비스 지역 전국 확대 실시!

2004년부터 노하우를 쌓아온 서비스 전문가가 클리닝과 수리 및 부품 교체까지 동시에 가능한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살균, 세척 효과가 확실한 스팀 서비스로 틈새부위까지 깐깐하게 관리하여 균을 제거합니다.

제품정보 상세보기

비데 클리닝 서비스 지역 확대

서울, 경기 및 수도권 지역에서 전국으로 확대(제주 포함, 도서지역 제외)

서비스 프로세스

비데클리닝 서비스 프로세스
  1. 1. 비데 작동 점검 - 비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점검합니다.
  2. 2. 양변기 청소 - 비데를 양변기에서 분리하여 청소합니다.
  3. 3. 비데 밑면 청소 - 분리한 비데의 밑면까지 닦습니다.
  4. 4. 양변기 스팀 청소 - 스팀으로 양변기 내부 구석구석 소독합니다.
  5. 5. 비데 노즐 청소 - 스팀으로 양변기 내부 구석구석 소독합니다.
  6. 6. 비데 내부 세척 - 비데 커버를 분리하여 내부를 새척합니다.
  7. 7. 비데 외관 세척 - 비데 외부 변좌까지 세척합니다.
  8. 8. 스팀소독 - 스팀으로 비데의 내/외부를 소독합니다.
  9. 9. 향 살균제 소독 마무리 - 향 살균제로 소독하여?마무리합니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지역 확대 실시!

건식청소 뿐만 아니라 습식 청소 서비스까지!
프레임 및 침대바닥까지!
한국암웨이 서비스 파트너사에서 케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국암웨이의 브랜드를 믿고 맡겨 주세요.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지역 확대

서울, 경기 및 수도권 지역에서  부산, 울산, 인천 지역 추가 확대되었습니다.

※ 도서지역 제외. 매트리스 서비스는 시범 운영 중인 관계로 부산, 울산, 인천 지역만 추가 되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프로세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프로세스
  1. 1. 매트리스 오염도 측정 - 매트리스의 오염도를 측정하여 상태를 확인합니다.
  2. 2. 침대프레임 클리닝 - 침대 프레임과 바닥을 청소합니다.
  3. 3. 사이드 엣지 클리닝 - 짚브러쉬를 이용하여 사이드엣지를 닦습니다
  4. 4. 매트리스 클리닝 - 매트리스 앞뒷면을 건식으로 클리닝합니다.
  5. 5. UV(자외선) 살균 - UV 살균기를 이용하여 꼼꼼이 살균처리합니다.
  6. 6. 습식 클리닝 - 오염도를 측정한 후 습식 클리닝으로 제거합니다.
  7. 7. 진드기 억제제 도포 - 진드기 억제제를 도포하여 마무리합니다.

※ 습식 클리닝은 건식
서비스만 신청할 경우
제외됩니다.

비데 클리닝,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신청은 기술지원센터 (080-080-4949)로 전화 접수해 주세요.
  • ※ 비데 클리닝 서비스와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동시에 신청 하실 경우,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신청은 기술지원센터(080-080-4949)로 연락하시거나, ABN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품질 보증제도

한국암웨이 만족 보증제도

한국암웨이 만족보증제도에 의해 제품 구입 후 일정기간 제품을 사용 한 후 "만족스럽지 않다" 고 판단이 설 경우 제품을 구입한 ABO에게 반납 할 수 있습니다.(제품인도일로부터 20일 이내)

만족 보증제도 품목별 내용
품목 불만족 반품 기간 재고반품 기간
이스프링 정수기 구입일로부터 30일 이내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
엣모스피어 공기청정기
소모품(필터카트리지, 필터, UV램프 등) 개봉 또는 사용 후 불가
쿨터치 비데

품질 보증제도

한국암웨이는 정상적인 사용 중에 문제가 발생될 경우 각 제품별 품질 보증기간을 정해 제품 품질을 보증하고 있습니다.

품질보증이 적용 되지 않는 경우
  • 사용자 설명서에 나와 있는 사용지침을 따르지 않거나 다른 용도로 사용 한 경우
  • 남용, 사고, 물리적 손상, 부적절한 설치나 사용, 개조 또는 정비 때문에 손상된 경우
  • 제조업체에서 권장하지 않은 부품이나 액세서리의 사용 때문에 생긴 결함이나 성능 저하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암웨이 제공 설치키트가 아닌 임의적 개조 및 변경(정수기 경우 냉온 정수기 연결, 냉장고 연결 등)
  • 가정용 이외의 용도로 사용한 경우
  • 시리얼 번호를 훼손하여 구입일자가 확인되지 않은 경우
  • 이사로 인한 철거 및 재설치 서비스
  • 사용자 설명서 미숙지로 제품 고장이 아님에도 서비스를 요청하는 경우
  • 소비자 과실에 의한 고장(충격, 임의분해, 훼손, 부주의 등)
  • 천재지변(낙뢰,화재,염해,수해 등)에 의한 고장
  • 소모품 교체를 위한 방문 서비스 요청
  • 외국에서 판매된 제품
  • 정상 구매 경로가 아닌 경우 (쇼핑몰 사이트 등)
품질 보증제도 품목별 내용
품목 품질보증기간 부품보유기간 내용연수
이스프링 정수기 2년 7년 7년
엣모스피어 공기청정기 2년 5년 5년
쿨터치 비데 - 골드&실버 2년 6년 6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