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topBnr_161021_online_survey_ABO자격갱신하기

암웨이

유틸리티 링크 및 통합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통합고객센터 장바구니

서브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Home >통합고객센터 >콜센터

콜센터

한국암웨이 콜센터 상담서비스 및 ARS 안내입니다.

상담 및 ARS 서비스 연결 안내

연결 후 ABO번호를 입력하여 바로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사업/제품 상담 1588-0080 - 1. 자동응답 조회, 8. 상담사 연결
1. 자동응답 조회 1. 실적조회, 2. VPS 비밀번호 변경, 3. 배송조회 8. 상담사 연결 1. 사업 문의, 2. 뉴트리라이트 제품 문의, 3. 정수기, 공기청정기 문의, 4. 제품 문의, 5. 배송 문의, 7. 미수금 문의
주문기술지원 080-080-4949 - 1. 자동응답 주문,2. 주문상담사 연결, 3. 기술지원센터 상담원 연결, 4. 소비자 보호센터 상담원 연결
1. 자동응답 주문 0. 프로모션 주문, 1. 일반 주문, 2. 빠른말 주문, 3. 주문 조회, 4. 주문 취소 2. 주문 상담사 연결 1. 주문 상담사 연결, 2. 팩스 주문서 변경 3. 기술지원센터 상담원 연결 1. 정수기, 2. 공기청정기, 3. 비데 및 홈테크 4. 소비자 보호센터 상담원 연결 1. 제품관련 문의, 2. 기술지원센터 문의, 3. 사업관련 문의, 4. 배송관련 문의

이용시간

이용시간
상담사 연결 ARS 서비스 시스템 백업 시간
평일 09:00 ~ 20:30,
토요일 09:00 ~ 18:00
매월 마지막 주 일요일 10:00~18:00
연중무휴 (시스템 백업 시간 제외) 매일 오전 02:00 ~ 02:30
매월 말일 오전 00:00 ~ 00:30
매월 넷째 주 토요일 02:00 ~ 0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