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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카테고리

자주 묻는 질문 (FAQ) BEST 10

  • 질문 예전에 ABC 웹사이트 회원가입을 하여 ID가 있었는데, 어떻게 되는 건가요?
    답변
    ABO의 편리함을 위하여 통합 ID로 로그인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어, 기존 ABC 사이트 ID는 더 이상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통합 ID는 뉴트리라이트 사이트와 동일한 ID로 ABC 사이트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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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 ABO 가입은 어떻게 합니까?
    답변
    ABO 등록을 위해서는 기 등록하신 암웨이 ABO의 후원을 받으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방법은 온라인 가입 또는 서류신청을 통해 가입하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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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 스마트 오더를 중간에 삭제한 후, 다시 생성 할 경우 PV/BV UP 혜택이 이어지나요?
    답변

    이어지지 않습니다. 새로 생성한 스마트 오더의 PV/BV 혜택은 1회차 부터 다시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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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이란?
    답변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
    • ①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 : 현재 진행중인 나의 스마트 오더를 확인하며, 즉시결제 및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또한,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 안내 및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② 나의 스마트 오더 :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 내역을 검색조건에 따라 조회하며 즉시결제 및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또한 신규 스마트 오더를 만드실 수 있으며, 상세보기/차수 별 결제현황 보기가 가능합니다.
    • ③ 그룹별 주문현황 : 그룹별 구매현황과 (주문일정, 결제현황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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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 스마트 오더는 어떻게 삭제 하나요?
    답변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은 지정 결제일 이전에 삭제 가능합니다. 삭제를 하시려면 "쇼핑>플러스샵>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진행 중인 나의 스마트 오더>해당 스마트 오더 삭제"로 진행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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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 출고 완료된 제품 반품을 원합니다.어떻게 해야 합니까?
    답변
    주문하신 제품이 출고 완료된 상태에서 반품을 원하신다면, 제품을 수령하신 후 반품기간내에 AP로 반품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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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 자동 이체 시 통장에 잔고가 없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답변
    지정된 자동 이체 당일 낮 12시, 오후 4시 자동이체로 결제가 되었는지 안 되었는지 체크 한 후 SMS가 발송되며, 자동 결제 예정일 포함 3일 동안 관련 SMS가 발송됩니다. 메시지 확인 후 자동 결제일 포함 3일 이내에 입금 시 자동 출금 되고 결제 완료 SMS가 발송됩니다. 3일의 유예기간 내에 입금이 되지 않아 결제가 실패한 경우 ABN 커스터마이즈드 팩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에서 해당 월이 경과하기 전에 즉시결제 버튼을 눌러 결제 완료 하면 주문(캘린더)이 유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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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 반품시 스마트 오더 주문이 유지되나요?
    답변

    스마트 오더에 구매제품 하나만 있을 경우, 반품시 스마트 오더가 전체 삭제됩니다. 다시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려면 스마트 오더를 새로 생성하셔야합니다.
    스마트 오더에 여러 개의 구매제품 있을 경우, 반품한 구매제품만 취소되며 다른 구매제품 스마트 오더는 유지됩니다.
    반품 후, 스마트 오더 내에 유지되고 있는 구매제품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예) 스마트 오더 A: 맨즈 에너지 팩 1개

    -  맨즈 에너지 팩 1개 반품 시, 스마트 오더 A 전체 삭제
    스마트 오더 B: 맨즈 에너지 팩 2개, 틴즈 퍼펙트 팩 1개

    - 맨즈 에너지 팩 1개 반품 시, 맨즈 에너지 팩 1개, 틴즈 퍼펙트 팩 1개로 스마트 오더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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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은 PC에서만 가능한가요?
    답변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 주문 생성 및 결제, 그리고 비즈니스 관리가 2016년 7월 부터는 sABN에서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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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 나의 정보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PC) 로그인 후, 사이트 상단 암웨이 로고 우측의 마이페이지를 선택하시면 개인정보 수정 및 나의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이 메뉴에서 개인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로그인 후, 좌측 상단의 "노트" 아이콘을 선택하여 (전체 메뉴 상단의) 마이페이지 아이콘을 클릭하시거나, 하단의 마이페이지 메뉴를 선택하시면 개인정보 수정 및 나의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이 메뉴에서 개인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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