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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카테고리

자주 묻는 질문 (FAQ) BEST 10

  • 질문 예전에 ABC 웹사이트 회원가입을 하여 ID가 있었는데, 어떻게 되는 건가요?
    답변
    ABO의 편리함을 위하여 통합 ID로 로그인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어, 기존 ABC 사이트 ID는 더 이상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통합 ID는 뉴트리라이트 사이트와 동일한 ID로 ABC 사이트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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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 ABO 가입은 어떻게 합니까?
    답변
    ABO 등록을 위해서는 기 등록하신 암웨이 ABO의 후원을 받으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방법은 온라인 가입 또는 서류신청을 통해 가입하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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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 중간에 주문을 취소 했다가, 다시 주문 할 경우 PV, BV UP 혜택이 이어지나요?
    답변
    아닙니다. 구매 기간에 따라 1~6개월 10%, 7~12개월 15%, 갱신 후 1년간 15% PV/BV UP 혜택이 제공되기 때문에, 주문 취소 시 PV/BV UP 혜택을 쌓아온 구매 이력은 사라지며, 다시 주문을 하시려면 1회차부터 새롭게 스마트 오더를 등록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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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이란?
    답변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
    • ①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 : 현재 진행중인 나의 스마트 오더를 확인하며, 즉시결제 및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또한,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 안내 및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② 나의 스마트 오더 :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 내역을 검색조건에 따라 조회하며 즉시결제 및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또한 신규 스마트 오더를 만드실 수 있으며, 상세보기/차수 별 결제현황 보기가 가능합니다.
    • ③ 그룹별 주문현황 : 그룹별 구매현황과 (주문일정, 결제현황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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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커스터마이즈드 팩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은 지정 결제일 이전에 주문 취소 가능하며, 주문 취소에 따른 취소 전 구매한 제품에 대한 PV, BV 회수를 하지 않습니다. 단, 주문 취소 시 이후 주문에 대한 PV, BV UP 혜택은 받을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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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 출고 완료된 제품 반품을 원합니다.어떻게 해야 합니까?
    답변
    주문하신 제품이 출고 완료된 상태에서 반품을 원하신다면, 제품을 수령하신 후 반품기간내에 AP로 반품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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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 자동 이체 시 통장에 잔고가 없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답변
    지정된 자동 이체 당일 낮 12시, 오후 4시 자동이체로 결제가 되었는지 안 되었는지 체크 한 후 SMS가 발송되며, 자동 결제 예정일 포함 3일 동안 관련 SMS가 발송됩니다. 메시지 확인 후 자동 결제일 포함 3일 이내에 입금 시 자동 출금 되고 결제 완료 SMS가 발송됩니다. 3일의 유예기간 내에 입금이 되지 않아 결제가 실패한 경우 ABN 커스터마이즈드 팩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에서 해당 월이 경과하기 전에 즉시결제 버튼을 눌러 결제 완료 하면 주문(캘린더)이 유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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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은 PC에서만 가능한가요?
    답변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 주문 생성 및 결제, 그리고 비즈니스 관리가 2016년 7월 부터는 sABN에서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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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 여러 개의 제품을 구매 후 일부를 변심반품하여도 스마트 오더 주문이 유지되나요?
    답변
    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반품제품의 실적은 차감되며 자동결제 프로그램은 즉시 해지됩니다. 다시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려면 새로 생성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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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 나의 정보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PC) 로그인 후, 사이트 상단 암웨이 로고 우측의 마이페이지를 선택하시면 개인정보 수정 및 나의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이 메뉴에서 개인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로그인 후, 좌측 상단의 "노트" 아이콘을 선택하여 (전체 메뉴 상단의) 마이페이지 아이콘을 클릭하시거나, 하단의 마이페이지 메뉴를 선택하시면 개인정보 수정 및 나의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이 메뉴에서 개인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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