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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FAQ 카테고리

FAQ BEST 10

  • 질문 예전에 ABC 웹사이트 회원가입을 하여 ID가 있었는데, 어떻게 되는 건가요?
    답변
    ABO의 편리함을 위하여 통합 ID로 로그인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어, 기존 ABC 사이트 ID는 더 이상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통합 ID는 뉴트리라이트 사이트와 동일한 ID로 ABC 사이트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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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 ABO 가입은 어떻게 합니까?
    답변
    ABO 등록을 위해서는 기 등록하신 암웨이 ABO의 후원을 받으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방법은 온라인 가입 또는 서류신청을 통해 가입하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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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 중간에 주문을 취소 했다가, 다시 주문 할 경우 PV, BV UP 혜택이 이어지나요?
    답변
    아닙니다. 구매 기간에 따라 1~6개월 10%, 7~12개월 15%, 갱신 후 1년간 15% PV/BV UP 혜택이 제공되기 때문에, 주문 취소 시 PV/BV UP 혜택을 쌓아온 구매 이력은 사라지며, 다시 주문을 하시려면 1회차부터 새롭게 스마트 오더를 등록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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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 나의 정보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PC) 로그인 후, 사이트 상단 암웨이 로고 우측의 마이페이지를 선택하시면 개인정보 수정 및 나의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이 메뉴에서 개인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로그인 후, 좌측 상단의 "노트" 아이콘을 선택하여 (전체 메뉴 상단의) 마이페이지 아이콘을 클릭하시거나, 하단의 마이페이지 메뉴를 선택하시면 개인정보 수정 및 나의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이 메뉴에서 개인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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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이란?
    답변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
    • ①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 : 현재 진행중인 나의 스마트 오더를 확인하며, 즉시결제 및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또한,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 안내 및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② 나의 스마트 오더 :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 내역을 검색조건에 따라 조회하며 즉시결제 및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또한 신규 스마트 오더를 만드실 수 있으며, 상세보기/차수 별 결제현황 보기가 가능합니다.
    • ③ 그룹별 주문현황 : 그룹별 구매현황과 (주문일정, 결제현황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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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 통합고객센터 이용 방법
    답변
    통합고객센터
    • 통합고객센터 : 통합고객센터는 ABN 상단 통합고객센터를 누르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 통합고객센터 메뉴 : 통합고객센터에서는 암웨이 온/오프라인 고객지원 서비스 관련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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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 출고 완료된 제품 반품을 원합니다.어떻게 해야 합니까?
    답변
    주문하신 제품이 출고 완료된 상태에서 반품을 원하신다면, 제품을 수령하신 후 반품기간내에 AP로 반품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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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커스터마이즈드 팩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은 지정 결제일 이전에 주문 취소 가능하며, 주문 취소에 따른 취소 전 구매한 제품에 대한 PV, BV 회수를 하지 않습니다. 단, 주문 취소 시 이후 주문에 대한 PV, BV UP 혜택은 받을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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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 New ABN의 가이드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답변
    (PC) 메인화면 최하단 영역에 있는 “ABN가이드”를 클릭하시거나, 통합고객센터의 “ABN 가이드”를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메인화면 최하단 영역에 있는 “ABN가이드”를 클릭하시거나, 통합고객센터의 “ABN가이드”를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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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 통합고객센터 기타 메뉴 이용 방법
    답변
    통합고객센터(공지사항 외 메뉴)
    • 온라인 고객센터

      - FAQ : ABN 사이트에서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을 모아놓은 메뉴입니다. 찾고자 하는 내용을 검색어나 문장으로 입력하여 검색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 이메일 문의하기 : 궁금하신 내용에 대한 질문 후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콜센터 : 한국암웨이 콜센터 상담서비스 및 ARS를 위한 안내 메뉴입니다. 상담 및 ARS 서비스 연결에 관련한 안내 및, 이용시간을 알려드립니다.
    • 암웨이 서비스 센터

      - 서비스센터 안내 : 암웨이 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 및 요금을 안내하는 메뉴 입니다.

      - 기술지원센터 :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에 대한 문의 및 A/S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부가서비스 : 비데 및 매트리스에 대한 서비스를 안내하는 메뉴 입니다.

      - 품질 보증제도 : 한국 암웨이 품질보증제도를 안내하는 메뉴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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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암웨이 플라자 전국 각 지역에 있는 암웨이 플라자의 사진, 연락처 및 주소, 교통 안내 및 영업시간을 알려드리는 메뉴입니다.
    • 암웨이 브랜드 체험센터 : 암웨이 브랜드 서비스센터 소개 및 제공하는 서비스, 연락처 및 주소, 교통 안내 및 영업시간을 알려드리는 메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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